본문 바로가기

전자민원 신청

상담해주신 내용은 당사 업무에 적극 반영·개선하겠습니다.

당사 이용 고객의 피해 또는 불만사항, 금융사고, 기타 부조리에 대해
전화 및 내사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.
업무와 관련한 질의(제 증명서 등), 건의 등은 Q&A에서 상담해 드립니다.

Q&A 접수는 3단계로 진행되며 1단계 접수유형 선택, 2단계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및 본인인증, 3단계 전자민원 신고하기로 이루어져있으며 현재 페이지는 1단계인 접수 유형 선택 단계입니다.

접수 유형 선택

한국증권금융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

로그인을 하시면
별도의 개인정보입력 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로그인 후 민원신청

한국증권금융 홈페이지 회원이 아닌 경우

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입력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,
금융거래정보 보호를 위하여 금융거래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
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SMS본인 인증시 핸드폰 번호가 수집됩니다.

비회원 민원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