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근무조건 |
▶ 시 급 : 11,000원 (주휴수당 포함)
▶ 근무기간 : 최대 8개월(최소 6개월, 3개월 단위 계약연장 (근무요일 : 월~금))
▶ 근무시간 ※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
- 6시간 근무 : 08시~15시 (근무시간중 휴게시간 1시간 부여)
▶ 업 직 종 : 사무보조
▶ 고용형태 : 아르바이트
▶ 복리후생 : 국민연금,고용보험,산재보험,건강보험,월차,중식제공,근무복 지급 |
※ 기타사항 |
▶ 채용결격사유 또는 채용취소사유가 있는 자는 전형 합격 및 채용을 취소함 [첨부 참조]
▶ 입사지원서는 접수 마감시간(’20.11.24(화), 16:00)까지 모든 작성을 종료하고 제출을 완료한 경우에만 인정함
▶ 제출된 서류는 ‘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’ 제11조에 따라 지원자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
▶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의 누락, 입력오류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