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전자민원 신청

상담해주신 내용은 당사 업무에 적극 반영 · 개선하겠습니다.

당사 이용 고객의 피해 또는 불만사항, 금융사고, 기타 부조리에 대해
전화 및 내사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.
업무와 관련한 질의(제 증명서 등), 건의 등은 Q&A에서 상담해 드립니다.

Q&A 접수는 3단계로 진행되며 1단계 접수유형 선택, 2단계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및 본인인증, 3단계 전자민원 신고하기로 이루어져있으며 현재 페이지는 2단계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및 본인인증 단계입니다.

개인(신용)정보 수집 · 이용 동의

개인(신용)정보 수집·이용을 위한 이용자의 동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귀사가 위와 같이 본인의 개인(신용)정보를 수집 · 이용하는 것에 동의 하십니까?

  • - 필수적 정보

본인인증

관련법 :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(게시판 이용자의 본인확인)SMS 본인인증시 핸드폰 번호가 수집됩니다. SMS 본인인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