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장참여자와의 소통 확대를 통한 상생경영 실천, 재무 안정을 통한 시장 신뢰 확보, 글로벌 금융시장 진출 초석 마련, 사회적 책임(CSR,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) 경영 실천 네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.
- 시장참여자와의 소통 확대를 통한 상생경영 실천 : 자본시장 인프라 제공을 통한 금융투자산업 경쟁력 제고, 증권업계와의 “건전한 상생”을 통한 자본시장 활력제고
- 재무 안정을 통한 시장 신뢰 확보 : 무실역행(務實力行), 기본에 충실한 안정 성장, 선제적 리스크관리를 통한 내실 강화
- 글로벌 금융시장 진출 초석 마련 : 글로벌 비지니스 확대를 통한 해외시장 진출, 증권금융 인프라수출을 통한 금융한류 확산
- 사회적 책임(CSR,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) 경영 실천 : 건전한 기업시민으로서 나눔경영의 실천 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