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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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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 이용 고객의 피해 또는 불만사항, 금융사고, 기타 부조리에 대해
전화 및 내사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.
업무와 관련한 질의(제 증명서 등), 건의 등은 Q&A에서 상담해 드립니다.

민원신청의 종류 및 방법

민원신청의 종류

민원신청의 종류에는 일반민원, 금융사고 관련신고, 기타 부조리 신고가 있습니다.

민원신청의 방법
  • 인터넷, 우편, 전화, 직접 내방

    모든 민원은 금융소비자보호 주관 부서장 직통으로 제기하시게 되오며, 인터넷이나 우편신청시 금융소비자보호 주관 부서장만 열람할수 있습니다.

  • 금융소비자보호팀
    • 주소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길 10, 한국증권금융 6층 (우:150-884)
    • 연락처 : 02-3770-858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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