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FAQ

각 분야별 문의 리스트

한국증권금융에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주세요.

FAQ 궁금한 사항 검색 게시판 조회
전체
  • 질문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아이디로 우리사주지원센터 로그인 시 오류가 납니다.
  • 질문 PC(또는 모바일기기)를 포맷하거나 교체하여 인증서가 없어졌습니다.
  • 질문 은행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가 등록이 안됩니다.
  • 질문 조합원 공인인증서 발급 절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  • 질문 크롬이나 사파리에서 인터넷뱅킹이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질문 모바일기기에서 뱅킹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질문 보안매체별 이체한도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질문 로그인을 했는데 등록된 기기가 아니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  • 질문 해외에서 뱅킹 로그인 시 [해외IP 차단] 메시지가 뜨면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질문 기존에 사용하던 인터넷뱅킹에서 우리사주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.
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시다면, Q&A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 Q&A 바로가기